한국토지신탁, 지역 랜드마크 기대 ‘창녕 코아루더파크’ 분양
상태바
한국토지신탁, 지역 랜드마크 기대 ‘창녕 코아루더파크’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1.25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지신탁이 경남 창녕군 창녕읍 일대에 지역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되는 지상 20층, 총 391세대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 ‘창녕 코아루더파크’를 공급한다. 

창녕 코아루더파크가 공급단계에서부터 지역을 대표할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는 기대를 한 몸에 받는 것은 이 아파트가 지역 내 최고층이면서, 최대단지, 전국단위 첫 브랜드 아파트라는 점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그 동안 창녕읍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최신 설계부터 특화 커뮤니티까지 다양하게 마련해 전국단위 명품 브랜드 아파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돼서다. 

실제 창녕 코아루더파크는 창녕읍에서는 최초로 4베이(BAY) 혁신평면을 도입했다. 4베이 혁신평면 설계는 최근 신규 아파트들이 공간 극대화를 위해 적용하는 설계방법으로 주거공간을 극대화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급세대의 90%가 4베이로 설계됐다. 

판상형 위주로 단지 구성은 물론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풍부한 일조량 확보 및 자연환기가 가능하도록 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는데 힘썼다. 

아울러 고급 레저로 여겨지고 있는 골프연습장부터 헬스장, 아이들을 위한 보육실과 키즈카페 등 특화 커뮤니티를 단지에 배치해 생활의 질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중앙광장에 조성되는 물놀이광장과 벽천, 바닥분수 등은 휴식장소는 물론 단지의 외관에 품격을 더해줄 것으로 보인다. 

창녕 코아루더파크는 이밖에도 단지 바로 인근에 화왕산군립공원이 인접해 있어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누릴 수 있고, 등산이나 가벼운 산책을 즐기기에도 수월하다.  

이와 함께 단지 앞으로 펼쳐진 생활, 교육, 교통 등 다양한 인프라들 역시 편리한 생활을 보장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인근에 창녕서울병원을 비롯해 창녕읍사무소, 우체국, 대형마트와 같은 생활편의시설과 창녕초등학교, 창녕중학교, 창녕제일고등학교 등으로 이뤄진 학군이 형성돼 있다. 

교통 편의성 측면에서도 창녕시외버스터미널, 5번과 20번국도, 중부내륙고속도로 창녕IC가 인접해 있어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하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창녕 코아루더파크처럼 규모가 큰 단지는 주변 생활 인프라도 대규모로 들어설 가능성이 높다”며 “인프라까지 추가되면 지역 랜드마크 우뚝 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다양한 장점들과 함께 지역 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전국단위 브랜드 아파트라는 점에서 분양 경쟁 또한 더욱 치열하게 진행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