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티비그룹, 미래 이끌 글로벌 인재 양성 방법 모색
상태바
제이티비그룹, 미래 이끌 글로벌 인재 양성 방법 모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1.24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전문기업 제이티비그룹(JTB GROUP)은 국가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제이티비그룹은 ‘미래를 만드는 꿈의 공방’을 모토로 교육이 곧 미래의 비전이라는 설립 취지에 따라 교육서비스를 핵심사업으로 성장해 가고 있는 교육 전문그룹이다. 점점 심해져 가는 대한민국의 취업난을 해결하기 위해 지원사격에 나섰다.  

현재 이 업체가 운영하고 있는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SBS게임아카데미, 올댓뷰티아카데미,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 코리아취업아카데미 등의 계열사에서는 각 교육 사업 특성에 알맞은 획기적인 교육 커리큘럼 및 이벤트들을 계속해서 추진하고 있다.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에서는 개원 10주년 기념 수강료 할인 이벤트 및 디자인 관련 실무자 세미나들을 지점 별로 무료로 진행하고 있으며,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에서는 뷰티 아티스트 지망생을 위한 진로 및 취·창업 전문 상담이 무료로 가능하다. 

이 외에도 제이티비그룹은 취업 준비생들에게 ‘할 수 있다’는 열정과 창의적 사고를 심어주며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가능성에 도전하는 찬란한 미래를 선도하고 있다. 

한편, 이 업체는 현재 운영하고 있는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 SBS게임아카데미, 올댓뷰티아카데미, 코리아정보보안IT학원, 코리아취업아카데미, 코리아승무원아카데미, 코리아지상직아카데미, 온라인교육(SCA EDU) 등 이외에 내달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도 개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