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위례신도시 사이 ‘성남 수진역 코아루 천년가’ 오피스텔 분양
상태바
판교-위례신도시 사이 ‘성남 수진역 코아루 천년가’ 오피스텔 분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1.24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토지신탁은 판교와 위례신도시 사이인 서울지하철 8호선 수진역 인근에 들어서는 ‘성남 수진역 코아루 천년가’ 오피스텔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피스텔의 경우 직장인 수요에 맞춰 출퇴근이 편리한 교통과 배후수요가 매우 중요한데 성남 수진역 코아루 천년가는 8호선 수진역은 물론 인근의 분당선 모란역까지 이용이 가능해서다. 

판교테크노밸리는 삼성중공업, SK케미칼, NHN, SK플래닛, 포스코ICT 등 유수의 대기업들은 물론 1000여 개에 달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이 들어서 있는 첨단산업단지로, 총 임직원 수만 2015년 기준 7만 여명에 달한다. 

직장인이 몰려 있는 판교테크노벨리는 한국토지신탁이 공급하는 이 오피스텔과 차량으로 1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또 인근의 성남하이테크밸리도 동일 시간에 도달이 가능해 풍부한 배후수요가 기대되는 상황이다. 

특히 서울지하철 8호선 수진역과 분당선 모란역 이용 시 문정역 문정법조타운과 잠실, 강남 등 주요 지역까지 쉽게 도달할 수 있고, 단지 5km 이내에 위치한 가천대, 동서울대, 을지대, 신구대, 폴리텍대학 성남캠퍼스 등은 임대수요를 더욱 풍성하게 해주는 요소로 꼽힌다. 

수진역 코아루 천년가는 이 같은 배후수요 이외에도 편리한 주변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수진역 지하에 위치한 성남중앙지하철쇼핑몰을 시작으로 이마트, 뉴코아아울렛, 세이브존, 모란시장, 성호시장 등 풍부한 쇼핑인프라가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성남중앙병원, 롯데시네마, 중원구청, 중원도서관, 성남종합스포츠센터 등의 편의시설도 마련돼 있다.

이와 함께 단지와 불과 1km 이내에 12개 초중고교 교육시설도 갖추고 있다. 아울러 1실 1주차 실현과 최신 혁신평면 설계, 자투리 공간을 활용한 수납공간 극대화까지 이뤄 쾌적한 생활공간을 제공한다. 

한국토지신탁 관계자는 “첨단산업단지부터 각종 사무단지들과의 접근성이 높은 성남 수진역 코아루 천년가는 직장인들의 꾸준한 임대수요를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주변의 풍부한 쇼핑, 생활 인프라는 실수요자들의 생활의 질을 향상시켜 가치를 더욱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