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9급 경찰공무원 시험대비 무료인강 지원
상태바
공인모, 9급 경찰공무원 시험대비 무료인강 지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1.2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국가직 및 지방직, 서울시 공무원 공개채용 일정이 발표됐다. 내년 첫 시험인 국가직 9급 공무원시험이 4월 8일 시행되는 등 전반적인 시험 일정이 올해에 비해 크게 앞당겨졌다.

이 가운데 EBS 출신 재능기부 무료인강 인터넷 카페인 공인모는 2017년 대비 9급᭼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해 개정법령과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교육과정 무료인강을 조건없이 지원한다고 밝혔다.

공인모 측에 따르면 9급은 일반행정직과 보건직, 사회복지직, 우체국계리직 등 다양한 직렬의 분야가 있어 비전공자라도 지원 가능하다. 이들을 위해 카페 가입즉시 EBS출신 강사들의 최신 무료인강과 시험일정, 시험과목 출제경향 분석, 필수핵심요약 등 관련 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

경찰공무원 또한 가산점, 시험일정, 시험과목에 대한 정보를 접할 수 있고, 순경시험, 경찰영어, 기출문제 등도 제공된다.

아울러 해당 수험생들은 카페 가입 즉시 별도의 회원등급을 부여받지 않고도 바로 수강이 가능하며 무료 동영상 및 mp3로 무한 복습 가능하다.

공인모 관계자는 “무늬만 무료인강이 아닌, 합격의 동반자가 되기 위해 준비한 강의인 만큼 더 많은 응시생들이 합격의 영광을 얻을 수 있도록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학습 커리큘럼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9급 및 경찰공무원시험 무료인강 수강은 공인모 카페를 통해 회원가입 즉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