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컴퍼니, ‘베트남 LOTTE SaaS 세미나’ 파트너십 참가
상태바
타이거컴퍼니, ‘베트남 LOTTE SaaS 세미나’ 파트너십 참가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1.23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셜 인트라넷 티그리스를 서비스하는 타이거컴퍼니(대표 김범진)는 최근 베트남 하노이에서 베트남 사업 진출을 위한 ‘베트남 LOTTE SaaS 세미나’에 파트너로 참여해 공공, 금융 및 베트남 주요 IT 파트너사등이 참석한 세미나에서 티그리스를 소개하고 현지교육을 진행하는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 베트남 롯데SaaS 세미나 행사 사진

타이거컴퍼니의 소셜 인트라넷 티그리스는 미래창조과학부의 지원프로그램인 글로벌 SaaS육성프로젝트사업에 선정되어 현대정보기술/롯데정보통신의 주도하에 계열사가 아닌 유일한 기업으로 이번 세미나에 참여했다. 글로벌 SaaS육성프로젝트는 국내 클라우드 서비스(SaaS)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에서 글로벌화까지 이어지는 전주기·원스탑지원 프로그램이다.

김범진 대표는 “소셜 인트라넷 티그리스는 3년전 태국의 1위 생명보험사인 타이생명에 도입돼 가시적인 성과를 낸 바 있다”며 “베트남은 거의 모든 업무가 모바일로 이루어지고 있어,소셜 인트라넷 티그리스의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높은 편”이라고 밝혔다.

티그리스는 2011년에 인트라넷의 주요 기능인 게시판, 커뮤니티, 이메일, 전자결재, 지식관리 등 인트라넷의 주요기능과 사내 메신저 등의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소셜기반으로 단일화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