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삼성 페이 간편결제 오픈으로 편의성 강화
상태바
메이크샵, 삼성 페이 간편결제 오픈으로 편의성 강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1.2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이벤트로 삼성 페이 간편결제 가입비 22만원 무료 지원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대표 김기록)은 삼성전자와 협력해 ‘삼성 페이’ 간편결제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따라서 23일부터 메이크샵의 쇼핑몰에서 삼성 페이 간편결제 이용이 가능해져 고객들의 결제 시스템이 한결 손쉬워진다. 메이크샵은 삼성 페이 간편결제 오픈 기념으로 12월 31일까지 쇼핑몰 사업자를 대상으로 삼성 페이 간편결제 가입비 22만원을 무료로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 페이 간편결제는 등록한 카드를 지문 또는 비밀번호로 인증해 결제하는 플랫폼서비스로 모바일 쇼핑몰에서 간단한 결제방식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은 물론 고객의 결제율도 높일 수 있다.

간단한 결제 방식을 지원하지만 생체 인증(지문) 인식을 지원해 인증 때마다 일회용 임시카드 정보를 받기 때문에 높은 보안성을 자랑하며, 간편 절차를 통한 시간 단축으로 결제 이탈율도 낮출 수 있다. 특히 증가추세에 있는 삼성 페이 사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가맹점 매출을 높일 수 있다.

메이크샵 김기록 대표는 “기존의 결제수단들은 결제 시마다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삼성 페이는 카드의 비밀번호 또는 지문만으로 결제가 가능하다”며 “고객들의 편의는 물론 매출상승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