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코 매셔리, 가트너 전체 수명주기 API 관리 부문 리더로 선정
상태바
팁코 매셔리, 가트너 전체 수명주기 API 관리 부문 리더로 선정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1.2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팁코소프트웨어(지사장 주재영)는 팁코 매셔리(TIBCO Mashery)가 가트너의 올해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보고서 ‘전체 수명 주기 API 관리(Full Life Cycle API Management) 부문’에서 3년 연속 리더(Leader)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팁코소프트웨어의 최고마케팅책임자(CMO) 토마스 빈(Thomas Been)은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3회 연속 리더로 선정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소회를 밝히면서, “가트너의 이와 같은 결정은 우리의 종합적인 API 플랫폼이 디지털 비즈니스로 전환하는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며, 최근 디지털 비즈니스 환경의 모던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쳐가 파트너사, 모바일 기기 및 사물인터넷 애플리케이션 등으로 점차 다각화 됨에 따라, 이를 보다 효율적으로 통합하는 일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매셔리의 종합적 API 수명주기 관리 기술력은 팁코소프트웨어가 보유한 모든 통합 솔루션의 스펙트럼을 간소화하는 동시에 강화해준다.”라고 전했다.

팁코 매셔리 엔터프라이즈(TIBCO Mashery Enterprise)는 사용자가 API의 생성 및 통합과 관리를 한 화면에서 할 수 있도록 하는 ‘전체 생명주기 API 관리 솔루션’ 이다. 팁코 매셔리 엔터프라이즈 플랫폼은 마이크로서비스(Microservices), API 구성(Choreography) 및 전환(Transformation)과 같은 API 핵심 기능들을 제공하는 동시에, 기업의 핵심 당사자들이 개발자들을 통해 데이터와 서비스를 공개하고 공유함으로써 자신들의 시장을 확대하고 신규 매출을 창출할 수 있게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