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타, AWS 위한 컨설팅·매니지드 서비스 제공
상태바
테라데이타, AWS 위한 컨설팅·매니지드 서비스 제공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1.2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 클라우드 환경에서 효과적인 솔루션 통해 비즈니스 성과 극대화 지원

한국테라데이타는 ‘AWS(아마존 웹 서비스)를 위한 테라데이타 컨설팅 및 매니지드 서비스(Teradata Consulting and Managed Services for Amazon Web Services(AWS)’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AWS(아마존 웹 서비스)를 위한 테라데이타 컨설팅 및 매니지드 서비스는 기업들이 공공 클라우드 환경에서 효과적인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서비스 제공을 위해 분석, 데이터웨어하우징, 빅데이터 분야에서 수 십년의 경험을 보유한 2,450명의 테라데이타 전문가들은 AWS의 인증을 획득했다.

데이터, 분석에만 초점을 두고 비즈니스, 산업, 아키텍처 컨설팅에 대한 심도 깊은 전문성을 제공하는 ‘AWS를 위한 테라데이타 컨설팅 및 매니지드 서비스’는 테라데이타가 지난 30년간 온-프레미스 고객들에게 제공해온 우수한 역량을 더욱 확장시키고 있다.

또한 민첩한 분산 환경을 만들어주는 공공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를 통해 기업들은 최적화된 비용으로 분석을 실행할 수 있다. 테라데이타는 고객들이 테라데이타 제품은 물론, AWS 및 기타 수많은 업계 선두의 데이터 및 분석 벤더들, 여러 기술, 오픈소스 툴들을 모두 활용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함으로써 측정 가능한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테라데이타의 컨설팅 및 지원 서비스를 총괄하는 댄 해링턴(Dan Harrington) 수석부사장(EVP)은 “데이터 및 분석 모델을 바꾸고자 하는 고객들은 클라우드 대안을 고려해봐야 한다. ‘테라데이타 컨설팅 및 매니지드 서비스’’에 AWS 전문성을 접목하고 AWS 제품 서비스를 강화한 것은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등 우리 고객들이 어떤 방식으로 테라데이타를 구축하든 우수한 비즈니스 성과를 보장하겠다는 약속을 다시 한번 확증하고 있다”라며 “많은 선두의 기업 고객들이 테라데이타 컨설팅을 최대한 활용함으로써 테라데이타에 대한 투자에서 최대의 가치를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