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 부산서 파트너 행사 개최
상태바
지란지교시큐리티, 부산서 파트너 행사 개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6.11.1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남지역 보안SW 비즈니스 가치 향상 위한 행사 열어…영업전략 공유·파트너 협력체계 구축

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17일 부산 아라센텀 더 게이트에서 영남지역 주요 파트너사를 초청해 ‘지란지교시큐리티 솔루션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영남사무소 개소 이후 개최된 첫 지역 행사로 파트너들과 상생하는 ‘동반성장’이라는 주제로 영남지역의 보안SW 비즈니스 가치 향상을 위한 전략 공유 및 네트워킹 장으로 마련되었다. 부산, 대구, 울산 등 영남지역 주요 파트너사 30개사, 40여명이 참석했다.

2016년 IT·보안 트렌드 변화에 맞춰 고도화를 추진한 지란지교시큐리티의 메일보안, 문서보안, 모바일보안 솔루션을 소개했다. 주요 내용으로 ▲솔루션 별 시장 동향 ▲유관 보안 컴플라이언스 정리 ▲사례별 구축사례 ▲산업군별 영업전략 등 비즈니스 활동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노하우들을 공유했다.

파트너들과의 협력 프로세스 강화를 위한 만든 파트너 케어 프로그램 정책을 소개했다. 지란지교시큐리티의 파트너 케어 프로그램은 영남지사를 거점으로 지역 파트너들과 함께 공동 마케팅을 수행하며 영업활동에 필요한 영업 및 기술 교육, 영업 툴킷 등 제반사항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파트너 포털 사이트 운영을 통해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정책 및 교육안내, 정보성 콘텐츠 공유 등 파트너사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윤두식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는 “100년가는 보안SW 전문기업을 꿈꾸는 지란지교시큐리티의 성장동력은 파트너사들과의 소통 및 협력에 있다”며 “파트너들과의 동반성장을 목표로 긴밀한 협력체계 구축 및 영남지역 비즈니스 강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