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S, 오브젝트 스토리지 포트폴리오 강화
상태바
HDS, 오브젝트 스토리지 포트폴리오 강화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1.1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타치 콘텐트 인텔리전스 기능 갖춰 높은 비즈니스 정보로 데이터 변환해 정보 전달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전홍균)은 합작회사인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Hitachi Data Systems, 이하 HDS)가 히타치 콘텐트 포트폴리오(Hitachi Content Portfolio, 이하 HCP)의 일환으로 검색 및 분석 기능을 갖춘 히타치 콘텐트 인텔리전스(Hitachi Content Intelligence, 이하 HCI)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를 통해 HDS는 검색 및 분석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오브젝트 스토리지 포트폴리오를 확보하게 되었다. 인텔리전스 솔루션의 추가를 통해 이미 완벽하게 통합된 클라우드-파일 게이트웨이와 기업 파일 동기화 및 공유, 기업의 전략적 데이터 관리능력을 향상시키는 HCP 포트폴리오가 한층 강화되었다.

HDS의 신기술 개발을 담당하는 스콧 베이커(Scott Baker) 이사는 “오늘날 기업들에게 데이터는 가장 전략적인 자산이다. 또한 정확한 사람에게 정확한 데이터를 전달하는 것은 시장경쟁력 유지를 위해 중요하다.” 며 “HCI는 보다 가치 있는 비즈니스를 위해, 고객이 데이터를 사실적 정보로 조직화, 변환 및 패키징 하도록 돕는다“라고 설명하였다.

HCI를 통해 기업들은 ▲IT환경 전반에 걸쳐, 표준화되고 일관된 기업 검색 프로세스를 확립해 생산성 및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 조직의 모든 사람들이 셀프서비스 및 직관적 데이터 검색 기능을 통해 세부적인 쿼리 및 자연언어 검색 지원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모든 데이터의 자동 추출, 분류, 및 범주화를 통해 보다 빠르게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찾을 수 있다. ▲ 비즈니스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면서 동시에 누락되거나 접근불가 했던 데이터를 찾아내어 비즈니스 리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다. ▲사용 빈도가 낮은 데이터를 찾아내서 최적화하고, 자동으로 저가 오브젝트 스토리지 계층으로 옮겨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