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파스칼 노트북 구매하면 최신 인기 게임 ‘마피아3’가 무료
상태바
MSI 파스칼 노트북 구매하면 최신 인기 게임 ‘마피아3’가 무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1.11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SI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 파스칼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마피아3’ 게임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 대상 제품 구매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정 수량이기 때문에 게임이 소진되면 행사는 별도의 안내 없이 조기 종료된다.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80, GTX 1070, GTX 1060 등의 파스칼 그래픽이 탑재된 노트북을 구매한 후, MSI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해 구매 제품을 등록하면 게임 코드가 든 메일을 받을 수 있다. 메일로 받은 코드를 MSI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스팀에서 사용 가능한 마피아 스팀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해 스팀에서 게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MSI 파스칼 게이밍 노트북은 최고급형인 GT 시리즈와 초슬림형 GS 시리즈, 메인스트림급 GE 시리즈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전 모델에 VR 레디가 적용돼 생동감 넘치는 VR 환경을 보다 쉽게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파스칼에 맞춰 설계된 쿨링 솔루션 및 통합 제어 솔루션 ‘드래곤 센터’를 갖췄다. 

MSI 파스칼 게이밍 노트북은 11번가, 옥션, G마켓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정보는 엠에스아이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공식 페이스북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