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신티크13HD 구매자 대상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와콤, 신티크13HD 구매자 대상 프로모션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1.10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블릿 전문기업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오는 30일까지 펜 디스플레이 제품인 신티크13HD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행사 기간 동안 한국와콤 공식 쇼핑몰, 온라인 마켓 및 와콤전문점 매장에서 신티크13HD를 구매한 전 고객에게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5만원권)과 가죽 펜 케이스가 함께 증정된다. 특히 고급스런 재질의 가죽 펜 케이스는 이동 시 펜을 보관하기에 알맞은 디자인으로 신티크 사용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액세서리다.

와콤 신티크13HD는 슬림하고 컴팩트한 디자인과 함께 향상된 제어 기능과 1670만 가지의 색상 구현이 가능하며, 와이드 형태의 풀HD LED 화면은 1920x1080의 해상도를 지원한다. 신티크13HD에 제공되는 와콤 프로 펜은 2,048 압력감지 레벨로 정밀한 작업에 최적화 됐다. 신티크13HD는 웹툰/만화 작업은 물론 디자인/일러스트, 캐릭터 작업 등 전문 창작 활동에 사용되는 가장 인기있는 모델이다.

성상희 한국와콤 마케팅팀 부장은 “와콤의 주요 인기 모델 중 하나인 신티크13HD 제품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을 통해 평소 태블릿 구매 및 업그레이드를 원했던 사용자들에게는 합리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