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 ‘탭강 계산력’ 앱 출시
상태바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 ‘탭강 계산력’ 앱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1.1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라인 수학 학습지와 연계, 학생 스스로 채점과 오답 관리 가능

초등 전과목 학원형 공부방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대표 김성호)가 초등학생들의 수학 계산력 향상을 위한 ‘탭강 계산력’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탭강 계산력은 오프라인 수학 학습지와 연계해 문제 풀이 후 학생 스스로 채점하고 틀린 문제까지 다시 풀 수 있는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 전용 애플리케이션이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학생 스스로 수학 문제를 채점하고 틀린 문제를 3번 다시 풀어볼 수 있어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들일 수 있는 것은 물론 완전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하루 4~6페이지씩 매일 학습함으로써 수학 계산 정확도와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어 수학적 자신감을 높일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은 학생들이 편리하게 숫자를 입력할 수 있도록 전용 숫자 키패드를 제공하며, 페이지 당 채점을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 학습결과는 관리 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는 ‘개념화와 문제해결능력으로 학습 습관 변화’를 교육이념으로 우수 교사와 풍부한 교육 콘텐츠를 융합해 이 시대가 원하는 스마트 교육을 제공하는 초등 전과목 학원형 공부방 브랜드다. EBS탭강을 통해 4명의 전문 강사가 국, 수, 사, 과 과목 별로 강의를 제공하고 1명의 교사가 전문 학습 설계와 지도 및 관리를 통해 개인 별 맞춤형 학습을 책임진다.

탭강 계산력은 현재 지사에서 시범 운영 중이며 11월 말 전국 290여 개 러닝센터에서 적용될 예정이다. 스마트 에듀모아 러닝센터 및 탭강 계산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