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션3, ‘다방페이' 브랜드 사이트 오픈…신규 광고 영상 공개
상태바
스테이션3, ‘다방페이' 브랜드 사이트 오픈…신규 광고 영상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1.0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11월 출시 예정인 ‘다방페이’의 정식 출시에 앞서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동시에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다방페이 사이트는 월세도 이제는 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는 메인 슬로건을 앞세워 사용자들에게 제공되는 월세 자동결제, 간편 세액공제와 같은 혜택 등을 보여줌과 동시에 카드사별 포인트 및 특별 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광고 영상은 다방 전속모델 혜리가 기존에 보지 못했던 팔색조의 매력을 자랑하며 새롭게 등장한다. 복고풍의 헤어샵을 배경으로 촬영된 이번 영상을 통해 부동산과 카드 결제라는 다소 딱딱할 수 있는 주제를 혜리와 강아지가 함께 대화를 나누는 상황으로 연출해 유머러스하게 풀어냈다. 

스테이션3 박성민 사업본부장은 “이번 서비스는전통적으로 현금으로만 거래 되던 시장을 더 투명하고 안전하게 변화하기 위해 오랜 시간 준비했다”며 “오늘 공개된 브랜드 사이트를 필두로 대규모의 마케팅 캠페인을 펼쳐 다방페이를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겠다”고 전했다. 

8일 공개된 광고영상은 금주부터 주요 공중파 방송과 더불어 각종 케이블TV와 함께 다양한 온라인 매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방페이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방페이는 업계 최초의 월세 자동 결제 시스템으로 부동산 중개앱 다방과는 별도로 11월 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