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넷, 고속 멀티 충전거치대 ‘파워하우스 플러스’ 출시
상태바
가우넷, 고속 멀티 충전거치대 ‘파워하우스 플러스’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1.04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IT 전문기업 가우넷(대표 이호상)은 4포트 초고속 충전이 가능한 멀티 충전거치대 ‘아반트리 파워하우스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반트리 파워하우스 플러스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을 동시에 4대 충전 가능한 USB 충전 거치대다. 기존 파워하우스 제품의 성능이 업그레이드 된 모델로 본체 위에 마련된 거치대를 활용해 스마트기기는 물론 선까지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산업제품 디자인 분야에서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2014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할 정도로 심플하면서도 독창적인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까지 더한 제품이다. 

파워하우스 플러스는 총 4개의 USB 포트를 지원하며 40W 출력에 8A 용량으로 4대 기기를 동시에 고속충전이 가능하다. 각 포트당 최대 지원 전류는 2.8A다. 

4개 USB 포트 전부 디지털 기기의 전류량을 자동으로 측정해 충전하는 스마트포트가 적용돼 있으며, 자동 고속 충전(AUTO FAST CHJARCHING) 기술을 채택해 리튬배터리 과부하를 방지해준다. 

가우넷 관계자는 “전세계 모든 전압에서 사용할 수 있어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워치 등 다양한 기기를 동시에 충전해야 하는 현재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다”고 말했다. 

한편 아반트리 파워하우스 플러스는 2016년 11월 6일 오프마켓인 옥션 올킬을 통해 특가 런칭 특가이벤트를 진핼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