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대성스카이프, 영상통화장비 증정·무료 컨설팅 이벤트
상태바
로지텍·대성스카이프, 영상통화장비 증정·무료 컨설팅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1.0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코리아(대표 정철교)와 대성스카이프가 제휴해 제품 제공 이벤트 및 무료 컨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스카이프 영상통화장비 득템 이벤트’는 대성스카이프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스카이프 영상통화 시 꼭 이용하고 싶은 영상통화장비를 선택해 응모 버튼을 누르면 진행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로지텍 컨퍼런스캠 커넥트(1명), 로지텍 BCC950(2명) 등을 제공한다.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스카이프 기업 영상통화 무료컨설팅’ 이벤트는 영상통화 도입을 검토하는 모든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 해당 제품인 스카이프 영상통화를 위한 로지텍 컨퍼런스 캠은 1~6인 규모 회의를 위한 ‘커넥트’와 4인 규모를 위한 ‘BCC950’으로 소규모 영상통화를 위한 모든 솔루션이 포함된 올인원 기기다.

로지텍 컨퍼런스캠 커넥트는 USB 연결을 통해 모든 컴퓨팅 장치와 연결할 수 있다. 스카이프를 비롯한 다양한 통합 커뮤니케이션(UC) 솔루션과 호환되며, 대부분의 데스크톱 화상회의 프로그램 사용을 지원한다. 이 제품은 PC 및 맥과 호환되며 모바일을 통한 스크린 미러링 또한 지원한다. 윈도우,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은 HDMI 연결을 통해 무선으로 모바일 장치의 프레젠테이션, 스프레드시트, 비디오 및 인터넷 콘텐츠를 TV 스크린으로 미러링 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에 자동으로 연결되므로 TV 입력 선택 등의 추가 단계를 거치지 않아도 된다.

로지텍 컨퍼런스 캠 BCC950은 하나의 USB 장치에 풀 HD 웹캠과 고품질 전방향 사운드(Omni-directional Sound) 풀 듀플렉스 스피커폰이 결합된 통신용 제품으로, 소규모 그룹 회의에 적합하다. 이 풀 HD 웹캠은 전동 팬, 틸트 및 줌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손쉽게 모든 사람을 화면에 담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