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라이더몰, “승마운동기구 렌탈하고 사은품 받으세요”
상태바
슬림라이더몰, “승마운동기구 렌탈하고 사은품 받으세요”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1.03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마운동기구 렌탈 업체 슬림라이더몰에서 승마운동기구 ‘탄타’와 ‘슬림라이더’ 렌탈 고객에게 푸짐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슬림라이더몰 대표상품인 슬림라이더(SKY-888), 탄다(TANDA케켈 MX0004) 승마운동기구를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자이글, 돌체구스토, 미니세탁기를 비롯해 컨백션오븐 자전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승마운동은 남녀노소 누구나 실내에서도 쉽게 운동이 가능하며 코어근육운동, 허리운동, 유연성 향상, 장 운동 활성화 등에 상당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비교적 고가의 비용으로 구입시에는 부담이 있는것이 사실이다. 이에 소비자들은 직접 구매 보다 초기비용이 들어가지 않는 렌탈을 선호하고 있다.

승마운동기 렌탈 전문사이트 ‘슬림라이더몰’ 관계자에 따르면 “효과높은 운동방법을 찾는 고객들 의 승마운동기구렌탈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저렴한 비용으로 고비용의 승마운동 효과를 볼 수 있고, 렌탈기간 동안 무상 AS가 가능하며 렌털시 사은품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서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밝혔다.

슬림라이더(SKY-888), 탄다(TANDA케켈 MX0004) 승마운동기구는 중국산 저가 부품을 사용하는 시중의 일부 제품과는 달리 전부품 국산화로 더욱 신뢰를 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