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네트웍스, 타이완모바일 통해 DDoS 방어 서비스 시작
상태바
아버네트웍스, 타이완모바일 통해 DDoS 방어 서비스 시작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6.11.0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만 통신업체 고객 대상 DDoS 방어 서비스 제공…멀티레이어 방어로 지능형 공격 차단

아버네트웍스는 타이완모바일 비즈니스 솔루션이 자사의 DDoS 방어 기술을 기반으로 기업 고객을 위한 멀티레이어 DDoS 방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발표했다. 타이완모바일은 이동통신, 유선, 케이블 TV, 브로드밴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만의 통신업체이다.

추안휘우(Chuan-Hui Wu) 타이완모바일 비즈니스 솔루션 COO는 “DDoS 공격은 홍수처럼 막대한 패킷을 발생시켜 기업을 마비시킨다. 네트워크 대역폭이 과포화되고 서버 리소스가 고갈될 뿐만 아니라, 일부 경우에는 네트워크 보안 장비마저 과부하로 인해 정지된다. 공격자는 이 틈을 타서 시스템에 침입하고 타겟 공격을 위해 잠복할 수 있다. 아버네트웍스의 멀티레이어 DDoS 방어 솔루션은 우리가 고객들에게 종합적인 네트워크 가시성, 명확한 보안 인텔리전스, 광범위한 DDoS 공격 탐지 및 대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알렉스친(Alex Chin) 아버네트웍스 대만 매니저는 “새롭게 출시된 서비스를 통해 타이완모바일 비즈니스 솔루션의 고객들은 대역폭, 애플리케이션, 인프라스트럭처를 겨냥한 다양한 최신 DDoS 공격을 방어하는 통합 온디맨드 솔루션의 이점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아버네트웍스는 여러 해 전부터 멀티레이어 방어의 중요성을 강조해 왔다. 타이완모바일 비즈니스 솔루션이 자사 고객들에게 베스트 프랙티스 방어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한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다”라고 말했다.

▲아버네트웍스 제품군 구축 구성도

고도화된 DDoS 공격, 멀티레이어 방어 필수

오늘날 고도화된 DDoS 공격은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온라인 서비스의 가용성에 가장 큰 위협이 되고 있다. 대용량 공격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막대한 IoT 봇넷들과 급속도로 늘어나는 증폭/반사 공격 또한 복잡성을 가중시키고 있다.

최근의 현대적인 DDoS 공격은 대용량 공격, TCP 고갈, 애플리케이션 레이어 공격 벡터가 결합된 양상으로 나타난다. 타이완모바일 비즈니스 솔루션은 온프레미스 DDoS 대응 및 방어가 면밀하게 통합된 클라우드 기반 트래픽 스크러빙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멀티레이어 하이브리드 방식은 가장 종합적인 DDoS 방어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이 모든 유형의 최신 DDoS 위협에 광범위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