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딩플랫폼, 美 메트로호텔그룹과 P2P금융 투자사업 MOU
상태바
펀딩플랫폼, 美 메트로호텔그룹과 P2P금융 투자사업 MOU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0.28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보 전문 P2P금융사 펀딩플랫폼은 미국 메트로호텔그룹과 P2P금융 투자사업을 활성화하기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펀딩플랫폼과 메트로 호텔그룹이 상호 협력해 P2P금융 사업의 이익을 증진하고 달성을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 양사는 펀딩플랫폼의 P2P투자상품개발, P2P투자 등에 관해 협력하게 된다.

미국 메트로호텔그룹의 준박 대표는 도미 후 다양한 일에 대한 도전과 경험을 통해 30대에 호텔 오너가 되어 국내외 주목을 받은 미국계 한인이다.

미국 내에서 부동산 개발 및 관리 역량에 대해 명성이 높은 준박 대표는 최근 한국 내 기업과 협력하여 새로운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다수의 기업을 검토하던 중 국내 P2P금융의 성장 가능성과 펀딩플랫폼의 체계적인 투자보호시스템, 전문 경영진에 대한 신뢰를 기반으로 MOU를 체결하게 됐다.

펀딩플랫폼 유철종 대표는 “미국 메트로 호텔 그룹과 펀딩플랫폼이 P2P금융의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미국 메트로 호텔 그룹과 함께 P2P금융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력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펀딩플랫폼은 P2P금융을 전문으로 연구하는 크라우드연구소에서 운영하는 플랫폼으로 투자자로부터 높은 신뢰를 받아 최근 2016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등 주요 대외 시상식에서 총 4번의 대상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