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15K HDD v6 출시
상태바
씨게이트,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15K HDD v6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0.2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세대 고속 기업용 하드 드라이브·데이터 전송 속도 최고 수준…데이터 안전하게 저장·이동

씨게이트 테크놀로지가 27일 ‘씨게이트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15K HDD v6(Seagate Enterprise Performance 15K HDD v6)’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신제품은 데이터 전송 성능인 초당 315MB의 속도를 자랑하며, 최대 900GB까지 용량을 제공하고, 기업의 비즈니스 핵심 데이터 처리에 최적화되어 기업 및 클라우드 고객이 이 드라이브를 활용해 중요한 데이터를 필요한 곳에 빠르고 원활하게 전송할 수 있다. 또한, 높은 안정성과 함께 데이터 센터에 쉽게 설치할 수 있어 기업의 총 소유비용을 낮춘다.

존 모리스 (John Morris) 씨게이트 글로벌 하드 드라이브 제품 부사장은 “오늘날 데이터 중심 경제가 필요로 하는 혁신을 다시 한 번 이뤄냈다”고 평가하며 “새롭게 출시된 씨게이트의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15K HDD’는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필요한 즉시 접근할 수 있으며, 고객에 보다 큰 가치를 제공할 수 있다. 씨게이트는 이와 같은 폭 넓은 HDD와 SDD 포트폴리오를 통해 현재는 물론이고 미래의 데이터 센터가 필요로 하는 고성능, 고용량의 스토리지 솔루션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선보일 수 있다”라고 전했다.

‘씨게이트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15K HDD’는 읽기쓰기 캐싱 기술 향상 및 전반적인 성능 혁신과 함께 데이터 센터 고용량 스토리지 수요를 만족시킨다. 또한, 이번 드라이브는 종일 돌아가는 멀티 드라이브 환경에서 지속적으로 비즈니스 크리티컬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엔터프라이즈 급의 안정성을 자랑한다.

‘씨게이트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15K HDD’는 데이터센터가 좁은 공간에서 최소한의 운영 전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2.5인치 폼팩터의 고용량 드라이브로 제작됐다. 씨게이트의 패스트포맷(FastFormat™) 기능을 이용해 기존의 512 포맷과 싱글 어드밴스드 포맷 (single advanced format, 512e and 4Kn) 모델로도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현재는 물론 향후 시스템 모두 지원 가능하다.

씨게이트의 입증된 기술과 안정성 및 품질에 기반에 설계된 새로운‘씨게이트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15K HDD’는 2백만 시간이라는 제품평균고장간격(Mean Time Between Failures, MTBF)과 0.44%라는 낮은 연간 실패율로 엔터프라이즈급 드라이브에 걸맞은 사양을 선보인다. ‘씨게이트 엔터프라이즈 퍼포먼스 15K HDD’는 이번 분기부터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