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코리아,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에일리언웨어 2종 출시
상태바
델코리아,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에일리언웨어 2종 출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0.25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 시리즈 GPU 탑재…게이머 응시 패턴 분석 기술 토비 아이 트래킹 적용

델 테크놀로지스(CEO 마이클 델)는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인 에일리언웨어(Alienware) 15인치 및 17인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에일리언웨어 노트북 제품군은 가상현실(Virtual Reality, 이하 VR) 최적화 인증을 받아, 오큘러스(Oculus), HTC 바이브(Vive) 등과 함께 활용 가능하다. 또한, 엔비디아 지포스(NVIDIA GeForce) GTX 10 시리즈 GPU 탑재로 이전 세대 대비 85% 향상된 데스크톱 수준의 그래픽 성능이 게이머들에게 보다 생생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 게이밍 노트북 에일리언웨어 15인치, 17인치

이번 에일리언웨어 신제품은 특유의 독특한 외관 디자인에 더해 기능까지 향상시켰다. 양극 처리된 알루미늄 및 마그네슘 합금, 얼룩 방지 처리로 단단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철근과 구리 성분이 함유되어 내구성을 높였다. 특히 구리 성분이 포함된 열처리 솔루션은 CPU와 GPU의 냉각 기능을 보다 강화하고, 이와 더불어 연결부위가 튀어 나온(hinge-forward) 디자인을 통해 공기 순환 기능까지 개선되어 전반적인 시스템 냉각 효율성을 높였다. 

새로운 에일리언웨어 노트북의 키보드와 사운드 시스템도 게이밍 환경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 시키는 요소이다. RGB LED 키 조명을 갖춘 TactX 키보드는 2.2mm의 키 이동 거리로 우수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강철 소재로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스피커는 오디오 파형을 감지하는 스마트 앰프를 내장하고, 전체적으로 열적여유도(thermal margin)를 적용해 보다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델 EMC 코리아 마케팅 총괄 박재표 전무는 “최근 온라인 게임 시장이 매출과 규모 면에서 성장을 거듭하면서 고사양 시스템을 갖춘 게이밍 PC에 대한 수요 역시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오랜 시간 게이밍 PC 시장을 선도해온 델 에일리언웨어 브랜드가 20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해에 새롭게 출시된 에일리언웨어 노트북 라인업은 성능, 디자인, 보안 모든 면에서 까다로운 국내 게이머들의 니즈에 완벽히 부합하는 제품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