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치나인, 아이폰7·7플러스 전용 케이스·강화유리 출시
상태바
매치나인, 아이폰7·7플러스 전용 케이스·강화유리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0.2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매치나인(대표 박병무)은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신제품 케이스 14종, 필름 1종, 강화유리 1종 등 총 16종을 본격 출시하며, 오픈마켓을 통한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치나인은 독창적인 디자인을 새롭게 적용시킨 ‘단디 케이스’를 비롯 카드케이스인 ‘카드라 스윙 케이스’, ‘강화유리 카고 글라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단디 케이스’는 아이폰7, 아이폰 7플러스용으로 새롭게 선보여지는 풀 커버 케이스다. 아이폰의 전면과 후면을 결합시키는 방식의 케이스로 강화유리를 함께 결합시켜 안정성을 강화시킨 제품이다. 단디 케이스 하나면 별도의 액정보호필름이나 강화유리를 구매하지 않아도 아이폰7과 아이폰7플러스 기기를 360도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슬림한 스타일을 제공해 아이폰 디자인을 중요시 여기는 애플 유저를 위한 케이스다. 컬러는 어떤 기기에도 잘 어울리는 크리스탈 컬러와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공개 시 화제가 된 제트블랙 컬러 2종이 제공된다.

‘카드라 스윙 케이스’는 매치나인을 대표하는 카드 케이스 시리즈로 옆으로 돌리는 방식의 독특한 스윙 슬라이드 방식을 적용시킨 제품이다. 후면 신용카드나 교통카드 수납이 가능해 매우 편리하다.

소프트 폴리우레탄 케이스에 단단한 하드 폴리카보네이트 프레임을 결합시킨 2중 보호 형태로, 아이폰의 디자인을 최대한 살려주면서 외부 자극으로부터 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강화유리 카고 글라스’는 지난 아이폰6, 6S용으로 선보였던 매치6 글라스의 리뉴얼 제품으로 업계 최초로 강화유리 2장과 후면 보호필름 1장을 적용시킨 제품이다.

‘강화유리 카고 글라스’는 100% 리얼 글라스 소재로 9H의 높은 표면경도를 제공한다. 또한 오염에 강한 올레포빅 코팅을 채택하여 아이폰7, 7플러스의 뛰어난 화질을 선명하게 느낄 수 있으며, 모서리를 매끈하게 라운드 처리하여 완벽한 그립감까지 제공한다.

특히 초보자도 손쉽게 부착할 수 있는 매치나인만의 전용 부착 가이드 케이스를 함께 구성한 것이 이번 리뉴얼된 매치나인 강화유리의 큰 특징이다.

이밖에 스테디셀러 카드 케이스로 ‘카드라 시리즈(카드라, 카드라 캡슐,카드라 스윙)’와 ‘미러케이스 보이도미러’ 및 ‘투명 케이스 보이도’ 등 다양한 라인업을 함께 선보였다.

매치나인은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전용 케이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마켓과 옥션에서 오는 11월 13일까지 신제품 케이스를 최대 54%까지 할인 판매하고, 구매자 선착순으로 스마트링 ‘링오’를 증정하는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신제품 사용 후기 작성 시 당첨자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