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디지털 마케팅 분석’ 리더 선정
상태바
어도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디지털 마케팅 분석’ 리더 선정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0.2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행 능력’과 ‘비전 완성도’에서 높은 평가 받아

어도비는 가트너가 발표한 ‘2016 디지털 마케팅 분석 부문 매직 쿼드런트 ‘(Magic Quadrant for Digital Marketing Analytics research report)’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어도비를 포함한 총 11개의 업체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보고서에서 어도비는 ‘실행 능력’과 ‘비전 완성도’ 에서 3개의 리더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실행 능력의 평가 기준으로는 제품 및 서비스, 전반적 실행 가능성, 판매 및 가격 책정, 시장 반응, 실적, 마케팅 실행, 고객 경험, 운영 활동이 적용됐다. 

빌 잉그램(Bill Ingram) 어도비 애널리틱스 부문 부사장은 “어도비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지속적으로 리더로 선정되어 영광이다. 이는 전 세계 유수 기업들이 어도비 마케팅 클라우드의 어도비 애널리틱스를 활용해 고객 정보를 수집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의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어도비는 앞으로도 기업 및 기관 내 데이터 인사이트의 범용화를 이끌며 데이터 사이언스를 활용해 고객들이 점점 복잡해지는 디지털 환경에서 경쟁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