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앙블랑, ‘독도의 날’ 기념 ‘사랑해, 독도야!’ 이벤트
상태바
아기물티슈 앙블랑, ‘독도의 날’ 기념 ‘사랑해, 독도야!’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0.18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아용품 전문기업 앙블랑은 오는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고객들에게 독도가 우리나라 영토임을 알리고, 역사적 인식을 제고하고자 오는 18일까지 ‘사랑해, 독도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독도의 날’은 1900년 10월 25일, 고종황제가 대한제국칙령 제41호에 독도를 울릉도의 부속 섬으로 명시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되었으며, 세계 각국에 독도가 대한민국 땅임을 널리 알리고, 독도 수호 의지를 강력하게 표명하는 날이다.

앙블랑 공식 카카오스토리와 인스타그램에서 실시하는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독도는 우리땅’ 노래 중 일부 가사를 맞춘 뒤 SNS 친구 소환 및 휴대폰 번호 끝 자리를 댓글로 남긴 후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당첨 된 고객에게는 ‘태극기’와 우리나라 국화 무궁화씨 추출물이 함유된 앙블랑 인디핑크 물티슈를 각 1박스씩 제공한다.

앙블랑 관계자는 “독도의 날을 기념해 실시하는 ‘사랑해 독도야’ 이벤트를 계기로 우리 고유 영토인 독도를 수호하기 위한 선조들의 노력과 우리 역사를 바로 알게 되길 바란다”며 “앙블랑은 고객들을 위한 안전한 제품 생산과 더불어 앞으로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나라 사랑을 알리는데도 적극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평판 5회 연속 1위 아기물티슈 앙블랑은 전제품 미국FDA 세포독성 및 피부자극 테스트를 최고안전등급으로 통과,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해 최근 화학제품 논란 속에서도 유해물질 불검출 된 안전한 신생아물티슈로 육아맘들 사이에서 추천 받고 있다. 또한 100% 천연 레이온, 레이쉘, 텐플렉스 등 친환경 원단과 초 극소량의 순한 보존제를 사용한 프리미엄 유아물티슈로 뛰어난 제품력과 꾸준한 사회공헌을 통해 국민브랜드로 부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