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불당 파크 푸르지오’ 견본주택 이전 오픈
상태바
‘천안 불당 파크 푸르지오’ 견본주택 이전 오픈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0.18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 불당신도시에서 분양 중인 ‘불당 파크 푸르지오’가 10월 15일 견본주택을 이전했다. 이전한 위치는 롯데마트 천안아산점 바로 인근으로 유동인구가 많고 접근성이 높다는 장점이 있다.  

천안 불당 파크 푸르지오는 아산탕정택지개발지구(불당신도시) 내 마지막 자리에 위치하는 1166가구 규모 대단지로 조성된다. 이에 따라 ‘브랜드, 대단지, 희소성’ 프리미엄을 한 몸에 누릴 수 있다. 

가족구성원 등에 알맞은 타입 선택도 가능하다. 단지 내 510가구의 아파트는 전용 99~143㎡으로 구성돼 4인 이상 가족이나, 자녀세대와 부모세대가 합가한 가족 구성원에게 적합하다. 또한 1~3인 소규모 가족을 위한 전용 84㎡ A, B 2개 타입으로 구성된 656실의 주거용 오피스텔이 마련됐다.  

천안 불당 파크 푸르지오의 주거용 오피스텔은 혁신적인 평면 설계로 더욱 넓고 쾌적한 가구로 조성된다. 4베이 설계를 통해 채광과 통풍에 특화되는 등 기존 아파트와 비교해 손색없는 구성이다. 부부욕실은 물론, 드레스룸도 갖춰졌다. 

천안 불당 파크 푸르지오 분양 관계자는 “주거용 오피스텔 전용 84㎡ 타입은 아파트 전용 59㎡ 확장 타입 면적과 실사용 면적이 거의 유사하다”며 “가족 구성원, 용도 등에 따라 거실 외 방을 2개, 3개 중 취사선택할 수 있어 합리적인 생활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면적 뿐만 아니라 단지 내 마련된 프리미엄 커뮤니티 시설 ‘Uz센터’의 시설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에는 피트니스 클럽, GX룸, 골프 클럽 등 다양한 운동시설과 푸른 도서관, 어린이집 등 교육시설도 고루 갖췄다. 또한 중소형 크기의 세대를 고려해 손님 방문시 이용 가능한 게스트룸과 가족끼리 어울려 당구, 탁구 등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룸도 마련됐다.  

인근 공인중개소 관계자는 “불당신도시는 천안 내 수요자들의 입성 욕구가 가장 높은 지역 중 하나다”라며 “이 곳의 마지막 입지에 들어서는 ‘천안 불당 파크 푸르지오’에 수요자들의 문의가 지속되며, 인근 환경과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 등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고 말했다. 

새롭게 오픈하는 천안 불당 파크 푸르지오 견본주택에서는 다양한 오픈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내달 21일 오픈 행사와 함께 견본주택 관람이 가능할 전망이다.  새로 이전한 견본주택은 롯데마트 천안 아산점 맞은 편인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에 있는 구 지웰시티 견본주택 부지에 위치해 있다. 

한편, 천안 불당 파크 푸르지오의 분양가는 아파트 분양면적 기준 3.3㎡당 평균 950만원대, 오피스텔은 계약면적 기준 3.3㎡당 510만 원대이다. 계약금 500만 원 정액제로, 일부 타입에 한해 중도금 무이자가 적용된다.  분양 및 견본주택 방문 관련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