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패스원 패스원잡, 30회 CFP 자격시험 대비 합격 특강 개설
상태바
KG패스원 패스원잡, 30회 CFP 자격시험 대비 합격 특강 개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0.18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식형 특강, 사례형 특강 및 패키지 특강 커리큘럼, 시크릿 강의용 교안 및 문제집 제공

국제재무설계사(Certified Financial Planner, CFP) 자격증 취득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강의가 펼쳐진다.

취업교육 전문기관 KG패스원 패스원잡은 오는 11월 5~6일 치러질 제30회 CFP 자격시험 대비 ‘CFP 시크릿 합격특강’ 온라인 과정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시간 부족으로 방대한 CFP 학습 과정이 정리가 되지 않는 경우, 지식형 기출 분석을 통해 문제 정복을 노리는 경우, 사례형 유형 분석을 통해 고득점을 준비하는 경우, 순위권 합격을 노리는 경우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특강은 CFP 단기 완성 요약 강좌로 이뤄져 있다. 특히 CFP 저자 및 한국 FPSB 교수진들이 포진해 있어 퀄리티 높은 강의 질을 자랑한다.

시크릿 합격 특강 커리큘럼은 총 22시간의 ‘지식형’과 총 36시간의 ‘사례형’으로 구성돼 있다. 지식형은 최근 3년 동안의 기출 유형을 완벽 분석해 놓은 것이 특징이다. 사례형은 단일사례 유형별 세트 문제를 통해 트레이닝 과정을 거치게 된다. 지식형과 사례형을 모두 제공하는 58시간의 패키지 강의 신청도 가능하다.

지식형 특강은 재무원론, 보험설계, 투자설계, 부동산설계, 세금설계, 상속설계, 은퇴설계 등의 학습 내용이 포함돼 있다. 사례형의 경우 재무원론, 보험설계, 투자설계, 부동산설계, 은퇴설계, 세금설계, 상속설계, 단일사례 테스트, 복합사례I·II, 종합사례I·II, 단일사례·복합사례·종합사례 모의고사 2회차 등으로 구성돼 있다.

지식형 특강 신청 시 최근 3년 동안의 기출 문제 집중 분석 내용이 담긴 시크릿 강의용 교안이 제공된다. 사례형 또는 패키지 과정 등록 시 사례 유형별 분석을 통한 반복 학습으로 문제 이해를 돕는 시크릿 강의용 문제집이 제공된다.

KG패스원 패스원잡 관계자는 “이번 특강에서는 모바일 서비스 및 1:1 원격 지원 서비스가 제공되어 수강생들의 편의를 높이고 있다”며 “단순한 수료 과정이 아닌 합격 과정으로 30회 CFP 자격시험에 대한 합격 노하우를 전수하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특강은 오는 10월 20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 수강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