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디지탈, 아이투섹과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인성디지탈, 아이투섹과 파트너십 체결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6.10.17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웹 해킹 보안 교육 강화…웹 보안 전문가 양성

인성디지탈(대표 이인영)이 정보보안 전문 교육 기업 아이투섹(대표 문경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아이투섹은 정보보안 전문가 양성을 위해 인성디지탈의 클라우드 환경에 특화된 웹방화벽 ‘웹콘엑스(WebconX)’를 웹 해킹 교육 실습에 활용할 계획이다. 아이투섹은 웹콘엑스를 교육 과정에 포함시켜 클라우드 환경의 최신 웹 해킹에 대한 보안 교육을 강화하고, 실제 현장에 바로 투입할 수 있는 전문가를 육성하는 것이 목표다. 아이투섹의 해킹보안 취업과정은 소수정예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다.

아이투섹은 교육 뿐만 아니라 정보보안컨설팅, 정보보안솔루션 개발 사업영역을 운영 중이며 소수정예교육을 기반으로 정보보안전문가를 양성하는 정보보안학원으로서 실무 경력 6년 이상을 갖춘 화이트해커 교수진이 교육을 담당한다.

인성디지탈은 국내 IT 유통 시장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주요 업무용 소프트웨어, 보안 솔루션 제품군, 보안 하드웨어 제품군, 보안 관제 서비스 등 IT 토털 솔루션을 제공한다. 인성디지탈이 개발한 웹콘엑스는 필터 방식의 웹 방화벽으로서 빠른 처리 속도를 자랑하며, 사내 내외부망, 퍼블릭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등 다양한 환경에 구축할 수 있다. 최근 AWS에 최적화된 버전도 선보여 많은 업계에서 도입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