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창업박람회 윈윈, 예비창업주 위한 무료 세미나 사전 신청 개시
상태바
2016 창업박람회 윈윈, 예비창업주 위한 무료 세미나 사전 신청 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0.1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START UP! WINWIN(창업박람회 윈윈)은 예비창업주를 위한 무료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많은 예비창업주들이 각자 저마다의 창업을 꿈꾸고 박람회에 참여하지만, 정작 박람회 현장에서 어떻게 활용해야 하고 어떤 아이템을 선정해야할지 고민인 분들이 많다. 이런 참관객의 니즈를 충족 시키기 위해 박람회 첫 날인 18일 금요일, 박람회 활용법 및 유망 아이템이란 강의 주제를 가지고 세미나가 진행 될 예정이다.

또 19일과 20일에는 프랜차이즈 창업 시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는 상담 및 계약 관련, 그리고 상가계약과 지식재산권에 대해서도 공부 할 수 있는 아주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세미나는 (사)대한가맹거래사협회 주관으로 김승완 협회장, 박승룡 국장을 비롯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더욱 더 질 높은 강의를 선보일것으로 벌써부터 많은 예비창업주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대한가맹거래사협회 김승완 협회장은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진행될 세미나는 풀 패키지 내용으로 예비창업주들이 궁금해 하고 꼭 알아야 할 내용으로만 커리큘럼을 구성, 모든 강의를 듣는 것이 예비 창업주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세미나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 옐로우 아이디(@창업박람회 윈윈)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큼 서두르는 것이 좋다. 창업 박람회 윈윈은 오는 11월 18일부터 20일까지 일산 킨텍스 2전시장 8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