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고성능 2.5인치 내장 하드 ‘파이어쿠다 2TB’·‘바라쿠다 5TB’ 출시
상태바
씨게이트, 고성능 2.5인치 내장 하드 ‘파이어쿠다 2TB’·‘바라쿠다 5TB’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10.14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테크놀로지는 고성능 2.5인치 드라이브 ‘파이어쿠다(FireCuda) 2TB’와 ‘바라쿠다(BarraCuda) 5TB’를 출시했다.

두 제품은 씨게이트가 지난 8월 한국에 출시한 가디언 시리즈(Guardian Series)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올해 초 선보였던 획기적인 2.5인치 1TB 제품을 기반으로 제작됐다.

‘씨게이트 파이어쿠다’ 2TB는 현존하는 2TB 하드 드라이브 중 가장 얇고 가벼우며 빠른 성능을 자랑한다. ‘파이어쿠다’ 2TB는 8GB 플래시 메모리가 내장되어 있는데, 이를 이용해 부팅 및 게임 로딩 속도를 단축한다.

이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에 최상의 성능과 용량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도화된 캐싱 알고리즘과 새로운 펌웨어를 적용해 시스템의 사용 패턴을 분석한다. 멀티 티어 캐싱(Multi-Tier Cashing)이라고 불리는 이 알고리즘은 개개인의 사용 패턴을 분석해 계속해서 최적의 드라이브 환경으로 맞춰준다. 

‘씨게이트 바라쿠다’ 5TB는 모든 모바일 컴퓨터와 애플리케이션이 필요로 하는 동급 최강의 유연성 및 성능, 그리고 안정성을 보유했다. ‘바라쿠다’ 5TB는 모바일 기기나 노트북 업그레이드에 용이한 초박형 7mm 두께 모델과 외장 솔루션에서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15mm 모델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