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코, 피보탈 네트워크에서 클라우드 네이티브 통합 솔루션 제공
상태바
팁코, 피보탈 네트워크에서 클라우드 네이티브 통합 솔루션 제공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0.1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팁코 사용자에 엔터프라이즈 연결성·코딩이 필요 없는 시각적 개발 기능 제공

팁코소프트웨어(지사장 주재영)는 팁코 비즈니스웍스 컨테이너 에디션(BusinessWorks Container Edition)의 통합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피보탈 네트워크(Pivotal Network)의 피보탈 클라우드 파운드리 마켓플레이스에서 이용 가능하다고 발표했다. 

팁코소프트웨어의 제품 및 전략 부문 부사장 라지브 코지카투호디(Rajeev Kozhikkattuthodi)는 “디지털 비즈니스 시대 기업의 성공은 민첩성이 좌우하므로 애플리케이션 통합 작업을 개발자들에 맞춰 최적화하고,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며 솔루션 출시의 속도 및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팁코 비즈니스웍스 컨테이너 에디션은 피보탈의 클라우드 파운드리와 완벽하게 결합돼 클라우드 파운드리가 제공하는 툴링을 지원한다. 클라우드 파운드리의 툴링은 개발자들이 클라우드 네이티브 플랫폼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구현한다. 피보탈의 클라우드 파운드리 마켓플레이스에서 클라우드 네이티브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피보탈 클라우드 파운드리 사용자들을 지원하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팁코 비즈니스웍스 컨테이너 에디션은 팁코의 대표적인 통합 솔루션의 기능을 피보탈의 클라우드 파운드리 플랫폼에 구현하여, 기업의 온프레미스, 소프트웨어형서비스(SaaS) 및 응용프로그래밍인터페이스(API) 시스템으로의 연결성을 지원한다. 

개발자들은 팁코 비즈니스웍스 컨테이너 에디션이 제공하는 뛰어난 팔레트 및 커넥터를 통해 코딩이 필요 없는 시각적 개발 경험을 활용함으로써 제품을 더욱 신속하게 출시하고 민첩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운영자들은 팁코 비즈니스웍스 컨테이너 에디션으로 대중적인 개발운영(DevOps) 툴링을 위한 인메모리상의 통합 및 향상된 맞춤화 및 제어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피보탈의 비즈니스 개발 본부장 니마 베다이(Nima Badiey)는 “피보탈 클라우드 파운드리는 모던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운영을 위한 플랫폼이다”라며, “피보탈 마켓플레이스상에서 팁코 비즈니스웍스 컨테이너 에디션을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고객들은 팁코의 통합기능들이 피보탈 클라우드 파운드리에 결합된 최상의 솔루션들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