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S,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인프라 관리 혁신 솔루션 발표
상태바
HDS,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인프라 관리 혁신 솔루션 발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0.12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커스터마이징 솔루션 통해 기업의 디지털 변혁 가속화 지원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전홍균)은 합작회사인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Hitachi Data Systems, 이하 HDS)가 기업들이 디지털 변혁(Digital Transformation)을 보다 가속화하고 향상할 수 있도록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구현 방식을 혁신하는 신규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발표된 솔루션은 ▲프라이빗 또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사용하는 기업들이 데이터 센터 운용 및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를 자동화할 수 있도록 셀프서비스 포털을 구현해주는 HEC(Hitachi Enterprise Cloud), ▲기업 인프라 관리를 단순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관리 자동화 소프트웨어 UCP 어드바이저(UCP Advisor) ▲ 개방형 컨버지드 및 하이퍼컨버지드 시스템으로 IT 인프라를 전환하고자 하는 기업들을 위한 UCP HC(Unified Compute Platform Hyper-Converged) 및 UCP 2000의 신규 기능이다.  

HEC는 HDS의 전용 컨버지드 플랫폼인 UCP와 결합되어 사전 설계 및 구축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최초의 애플리케이션 중심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HEC를 통해 기업은 운영비용을 절감하고 클라우드 구축 속도를 높일 수 있다. VMware vRealize CMP(Cloud Management Software) 를 통해 프라이빗 혹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며, 전통적인 통합 모델의 온/오프 프레미스 혹은 과금형 매니지드 클라우드 솔루션 모두 적용 가능하다. 

또한 새로운 관리 자동화 전략의 일환으로 HDS는 UCP 어드바이저(UCP Advisor)를 자동화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에 새롭게 추가했다. UCP 어드바이저를 통해 기업은 개별 혹은 여러 대의 UCP 2000시스템을 단순하고 스마트하게 통합 관리할 수 있다. 

HDS의 데반지 파텔(Devangi Patel) 클라우드 마케팅 부사장은 “디지털 변혁은 혁신과 창조를 가능하게 하며,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비즈니스 모델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재창조할 수 있다”라며 “HDS는 IT가 직면한 도전과제들을 해결하고 비즈니스 변혁을 가속화할 수 있는 효과적이고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 발표한 솔루션들을 통해 보다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기업들이 디지털 변혁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