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스마트 팩토리 구축 리딩기업 위한 세미나 개최 성료
상태바
어드밴텍, 스마트 팩토리 구축 리딩기업 위한 세미나 개최 성료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0.05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어드밴텍은 스마트팩토리 사업개발 추진을 위한 11개 업체 20여명의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어드밴텍 SCADA, 웹액세스 솔루션 세미나를 진행했다.

스마트 팩토리 구축 전문 기업인 어드밴텍(지사장 정준교)은 국내 시장의 공장 자동화, 에너지 관리, 스마트 팩토리 애플리케이션에 특화된 10여 업체들과 함께 VIP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어드밴텍의 파트너사이자 웹 기반 자동화 및 솔루션 공급업체인 베텍은 에너지 관리 및 산업자동화 시장에 적용된 실제 구현사례를 발표했으며, 웹액세스 파트너 가입에 대한 감사패와 IoT 개발자 데모킷을 전달받았다. 특히 베텍은 웹액세스 파트너십 이후, 산업 자동화 시장 뿐만 아니라 그 밖의 산업용 IoT 관련 분야의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어드밴텍과 적극 협력하고 있다.

정준교 어드밴텍 지사장은 “IoT 사업의 성패는 좋은 파트너사와의 협업 모델을 구축하는 것에 달려있다”면서 “협력 네트워크 확대를 통해 현장 SI 경험을 바탕으로 웹기반 스카다 소프트웨어인 웹액세스의 국내 시장 확장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웹액세스는 브라우저 기반의 HMI/SCADA 소프트웨어로서, HTML5기반 대시보드를 포함한 개방형 인터페이스를 특징으로 IoT기반 여러 산업 분야에 적용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