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SAP HANA 플랫폼 온 IBM 파워 시스템즈’ 통합 인증 획득
상태바
컴볼트, ‘SAP HANA 플랫폼 온 IBM 파워 시스템즈’ 통합 인증 획득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0.0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에 대한 자동화 백업과 복구 지원…데이터 보호·스냅샷·관리 지원

컴볼트 소프트웨어가 디지털 인메모리 플랫폼인 SAP의 HANA와 IBM 파워 시스템으로 구성된 ‘SAP HANA 플랫폼 온 IBM 파워 시스템즈(SAP HANA® platform on IBM® Power Systems)’와의 통합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증을 통해 컴볼트와 SAP는 고객들에게 낮은 비용으로 신속하게 데이터를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이터 관리 인프라를 제공하여, 기업의 비즈니스 영속성을 보장하고, 혁신을 가속화시킨다. 이를 통해 고객은 IT 효율성을 높이고 SAP HANA의 데이터에서 비즈니스에 필요한 가치를 얻을 수 있다.  

브라이언 브록웨이(Brian Brockway) 컴볼트 최고기술경영자(CTO)는 “SAP HANA가 출시된 이후, 컴볼트는 SAP HANA 상의 데이터를 백업하여 필요할 경우 빠르게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라고 하면서 “‘SAP HANA 플랫폼 온 IBM 파워 시스템즈’와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의 통합에 관해 SAP의 인증을 성공적으로 획득하면서, SAP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협력을 통해 고객들은 SAP HANA 상의 데이터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고객들은 스토리지 어레이, 가상화 플랫폼,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전반에서 널리 사용되는 컴볼트 고유의 스냅샷 기능을 갖춘 컴볼트 데이터 플랫폼을 사용하여 기존의 IT 투자를 최적화하고, 데이터에서 비즈니스를 위한 전략적인 가치와 통찰력을 이끌어 낼 수 있다.  

한편 이번 발표는 컴볼트가 처음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고객 행사인 ‘컴볼트 고 2016(Commvault Go 2016)’에서도 소개된다. 컴볼트 고 2016은 컴볼트 고객, 파트너, 직원, 업계 전문가 등이 함께하는 행사로 다양한 발표 세션과 지식 교류, 인적 네트워크 확장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