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넷S&C, 베니키아 호텔 협동조합과 업무 협약 체결
상태바
루넷S&C, 베니키아 호텔 협동조합과 업무 협약 체결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10.0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니키아 체인 호텔 성장 위한 다각도 서비스 개발 협조

옐로오투오 산하 숙박 운영 IT 솔루션 기업 루넷S&C(대표 박기현)가 4일 베니키아 호텔 협동조합과 호텔 운영 및 예약서비스 개발 등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루넷S&C의 숙박운영시스템(PMS)은 베니키아 체인 호텔의 공식 시스템으로 선정됐으며, 루넷S&C는 기타 베니키아 체인 호텔들의 성장을 위해 필요한 다각도의 서비스 개발에 협조하게 된다.

▲ 루넷S&C가 베니키아 호텔 협동조합과 호텔 운영 및 예약서비스 개발 등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루넷S&C는 이번 MOU가 베니키아 체인 호텔의 경쟁력뿐만 아니라 자체 숙박운영시스템(PMS)의 우수성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로 판단하고 관련 작업에 심혈을 기울일 계획이다. 특히 루넷S&C는 국내외 다수 호텔 및 리조트를 대상으로 다양한 IT 솔루션을 통해 효과적인 운영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2013년에는 클라우드형 PMS를 출시하는 등 초기 전산비용 투자에 고민하는 중소 규모의 호텔의 전산화 서비스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루넷S&C 박기현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루넷S&C가 베니키아 체인 호텔의 원활한 운영과 성장을 위한 전반적인 시스템을 케어하게 됐다”며 “루넷S&C의 PMS가 공식 운영시스템으로 선정된 만큼 업무 현장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