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팝, 인천지역 모의 크라우드펀딩 대회서 ‘반려동물 인식표’로 1위
상태바
네오팝, 인천지역 모의 크라우드펀딩 대회서 ‘반려동물 인식표’로 1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9.30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네오스프링(대표 김석표)은 인천광역시, 인천대학교, 중소기업청,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등 총 13곳 기관이 참여한 인천지역 모의 크라우드펀딩 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 참여한 기업은 6개사이며, 투자된 금액은 약 24억원, 1373명이 투자에 참여했다. 많은 대중들이 투자자가 돼 모의 크라우드펀딩에 참여할 수 있도록 대회 기간 중인 지난 9월 22일에는 오프라인 현장 IR을 실시했다.

인천지역 모의 크라우드펀딩 대회에서 1위한 기업은 어두운 밤에도 반려동물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반려동물 LED 인식표’를 개발한 네오팝이 차지했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가 추천하는 기업으로 모의 크라우드펀딩 목표금액 2억원을 넘는 총 4억9000만원(247% 달성)의 투자를 받는 등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네오팝은 모의 크라우드펀딩 대회를 통해 사업에 대한 확신이 생겼으며, 앞으로 유통망을 넓혀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진출 할 계획이다.

앞으로도 네오스프링은 모의 크라우드펀딩 대회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대중들에게 크라우드펀딩을 체험하게 함으로써 비상장 주식 투자인 크라우드펀딩을 조금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홍보해 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