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트레이드, 쇼핑 관광 축제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
상태바
코마트레이드, 쇼핑 관광 축제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9.30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 한국 공식 파트너 코마트레이드는 국내 최대 글로벌 쇼핑 관광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서 코마트레이드는 다양한 샤오미 제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코마트레이드는 대표적으로 온라인쇼핑사이트 이베이코리아 옥션 및 갤러리아몰, 롯데아이몰 등을 통해 이번 축제에 참여한다.

 이베이코리아 옥션에서는 오는 10월 2일 샤오미 히트상품인 미밴드2를 메인 상품으로 진행하며, 미밴드2는 파격적인 특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그 외 기간에는 샤오미 LED 스마트 스탠드와 샤오미 라텍스 매트리스, 나인봇 미니 프로 260 등을 대폭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일 방침이다. 갤러리아몰은 현재 오픈한데 이어 롯데아이몰에서도 5일 오픈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 몰을 통한 오픈과 동시에 코마트레이드의 자사몰인 M4U 온라인 몰 내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획전 페이지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부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전국 단위의 대규모 할인행사(10월 9일까지)와 외국인 대상 관광 프로그램(10월 1일∼31일), 지역별 특색있는 55개 문화 축제(10월 31일까지)가 한데 어우러진 역대 최대 규모의 쇼핑관광축제로 이뤄질 예정이다.

미국에서 열리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벤치 마킹한 대규모 세일 행사로 개천절 연휴와 중국의 최대연휴인 국경절에 맞춰 시작해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국외 소비자들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코마트레이드 이준석 대표는 “이번 행사 참여로 샤오미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도 촉진해 얼어붙은 내수경기 살리기에 적극 힘을 실어 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고자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적극 동참하게 됐으며, 특별한 할인 혜택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고 전했다.

한편 코마트레이드는 모바일 기기 및 소형 생활 가전제품들을 유통하는 종합 수출입 무역기업으로 대표적으로 중국 샤오미 제품을 국내에 적극 소개하고 있으며, 태국 및 동남아에 모바일 기기와 IT 제품 수출과 더불어 국내에는 해외에서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들을 선정, 국내 시장이 요구하는 가성비 제품 유통에 전력을 쏟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