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과일주스카페창업 ‘곰브라더스’, 이색메뉴로 소비자 입맛 잡아
상태바
생과일주스카페창업 ‘곰브라더스’, 이색메뉴로 소비자 입맛 잡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9.30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업계간의 경쟁이 치열하다. 독특한 신메뉴로 눈길을 사로잡기도 하고, 맞춤형 메뉴를 제공해 나만의 메뉴를 선사하기도 한다. 생과일주스카페 창업브랜드 ‘곰브라더스’는 매 분기마다 지속적인 메뉴 개발을 통해 트렌디하면서도 계절과 어울리는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커피반, 주스반 콘셉트의 ‘곰브라더스’는 생과일주스와 커피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소자본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이다. 주력 메뉴 외에도 이색메뉴인 5색 건강주스, 반반주스, 빠다곰빵 또한 많이 판매되고 있다고 전했다.

파이토케미컬 효과를 강조한 5색 건강주스는 각각의 색깔에 따라 영양과 맛이 달라 부족한 영양을 선택해서 채울 수 있다. RED는 비트와 사과로 만든 주스로 열량이 낮고 비타민C가 풍부해 면역력을 강화시킬 수 있다. YELLOW는 오렌지와 당근이며, 비피더스균을 활성화시켜 장운동을 원활히 하고 장내 유산균을 증식시켜 변비해소에 도움을 준다.
 
또한 GREEN은 파인애플과 키위, 시금치를 넣어 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해 체내 해독효과와 심혈관계 질환 및 암 예방에 좋다. PURPLE은 당근과 파인애플, 비트를 넣은 주스로 신장결석이나 담석을 녹이고 정화작용에 도움이 되며 WHITE는 양배추와 배를 넣은 것으로 섬유질이 풍부해 변비 개선, 콜레스테롤을 배출한다.

다른 이색메뉴인 반반주스는 커피와 주스 또는 주스와 주스 2가지 맛을 한번에 맛 볼 수 있는 메뉴로 메뉴 결정이 어려운 이들에게 선호되고 있으며 SNS 상에서 독특한 비주얼로 주목된 바 있다. 디저트 메뉴인 빠다곰빵은 바삭하고 고소한 고급 페이스트리 생지에 단팥을 가득 넣고 자라메 슈가를 뿌린 빵으로 생과일주스만으로 심심한 고객들에게 씹는 맛을 선사했다.

조허정 회장은 “생과일주스는 물론, 다양한 메뉴들로 고객의 입맛을 채워주도록 연구하고 있으며, 설탕 대신 100% 사탕수수를 사용하여 눈에 보이지 않고 차이를 모르시더라도 건강한 주스를 드리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카페창업 브랜드 ‘곰브라더스’는 본사 R&D팀에서 연 4회 신메뉴 개발을 하고 있다. 아울러 소자본 창업을 원하는 가맹점주들을 위해 대출 지원혜택 및 고객관리시스템을 무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