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애드코리아, 부동산 전망·시세·매매 등 정보 무료 제공
상태바
밸류애드코리아, 부동산 전망·시세·매매 등 정보 무료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9.3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재건축,재개발 등 부동산 분양의 활기가 활활 타오르고 있다. 은행에 넣어둔 목돈이 저금리로 인해 풀리면서 부동산 투자로 쏠리고 있다는 전망이다. 부동산 전망은 시시각각 변하기 때문에 변해가는 시장 상황 파악 및 부동산 개발 호재 등 정보 체크는 필수적이다.

이에 부동산 컨설팅 전문회사 밸류애드코리아는 전망, 시세, 투자, 매매 등 관련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 ‘황금R미디어’란 콘텐츠 영상을 계획해 정확한 정보와 최신 뜨거운 지역을 소개하고, 더욱 쉽고 빠르게 부동산 재테크에 입문할 수 있도록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부동산은 아파트, 오피스텔, 신축빌라, 전원주택 등 다양하고, 이에 따라 각기 실투자금, 전세, 월세, 시세, 정보, 개발호재 등 모든 것이 달라지고 범위가 넓다.

하지만 부동산 재테크를 하기 에는 정보도 없고 위험성이 있으므로 쉽게 들어서지는 못해 전문적인 상담을 얻고 싶어 하는 고객들이 많다.

밸류애드코리아 관계자는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며, 전문가가 함께해야 한다. 투자는 위험성이 적지만 100% 확실한 투자는 없으므로 전문가가 함께하지 않고 결정하면 큰 낭패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거래 시 거액을 요구하기 때문에 빈번하게 구매할 수가 없는 상품이다. 부동산 가격은 수요와 공급의 원칙에 상호작용해 영향을 받지만 원활하게 조정되지는 않는다. 따라서 투자는 전문가와 함께해 전망, 정보, 지식 등을 알아보는 게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밸류애드코리아는 전문가가 빠른 상담이 가능하도록 계획했다.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는  소액부동산 투자가 활발해지고 있음에 따라, 확실한 정보를 원하는 고객분들 상담 전화가 많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또 온라인 광고를 통한 분양대행도 전문적으로 하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 영상 광고, 기사 광고 등의 광고 효율성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매체를 모색해 성공적인 분양 대행을 진행 중이다. 아파트, 오피스텔, 주택 매물, 가격 등 모든 정보는 홈페이지 및 상담전화를 통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