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오일 ‘코코엘’, 고객 감사 쿠폰 증정 이벤트…4종 쿠폰 제공
상태바
코코넛오일 ‘코코엘’, 고객 감사 쿠폰 증정 이벤트…4종 쿠폰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9.3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코넛오일 브랜드 ‘코코엘’에서 회원 전용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코코엘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홈페이지 회원에게 총 4종의 쿠폰을 증정한다. 우선 2만 원 이상 구매회원에게 2천 포인트 쿠폰을 제공하고 5만 원 이상 구매회원에게는 5천 포인트 쿠폰을 증정한다. 또 10만 원 이상 구매한 회원에게는 1만 포인트를, 20만 원 이상 구매회원에게는 3만 포인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받는 즉시 사용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고객들의 구매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쿠폰 4종은 홈페이지 회원일 경우 자동으로 증정되며, 신규회원은 회원가입 후 증정된다. 더불어 홈페이지에는 코코넛오일 먹는법 등 다양한 정보가 소개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여러 매체를 통해 그 기능들이 소개되고 있다. 먹는법에서부터 효능에 이르기까지 다수의 TV 프로그램이 정보를 전달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한 지상파 다큐프로그램에 다이어트 식품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미국 식약청과 국립보건원, 의학박사 브루스파이프 저서 등에 따르면, 코코넛오일은 다이어트와 심혈관 질환 예방, 성인병 예방 등에 도움을 준다고 하며, 중사슬지방산으로 구성되어 체내에 쌓이지 않고 나트륨과 당류, 트랜스지방도 없다고 한다.

오가닉 코코넛오일을 판매하는 코코엘은 필리핀 중부 레이떼 섬에 위치한 오가닉 코코넛 농장으로부터 공급받아 제품을 만들고 있다. 필리핀에서 수입해 온 원료는 한국 유기농 인증을 획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