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고객 경험 수준 높이는 ‘앱 경험 분석’ 솔루션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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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 고객 경험 수준 높이는 ‘앱 경험 분석’ 솔루션 발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6.09.29 09: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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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aS로 공급…다양한 기기서 애플리케이션 사용·분석 기능 제공

CA테크놀로지스는 기업이 디지털 채널에서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제공하도록 돕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솔루션 ‘CA 앱 경험 분석’을 29일 발표했다. CA 앱 경험 분석 솔루션은 웹·모바일·웨어러블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충돌, 사용 분석 기능을 제공해 기업의 디지털 역량을 지원한다.

사용자 행동과 운영 성능을 결합한 CA 고유의 유연한 오픈 웹 스케일 분석 플랫폼으로 구현된 CA 앱 경험 분석 솔루션은 사용하기 쉬운 단일 콘솔을 통해 기업이 앱 성능을 빠르게 분석하도록 지원한다.

CA 앱 경험 분석 솔루션의 히트 맵, 맵 플로우, 충돌 분석 기능은 불완전한 사용자 경험이 앱 설계, 코드, 인프라 요소에서 기인한 것인지 빠르고 쉽게 파악하도록 해 준다. 핵심 사용 분석 기능은 기업이 다양한 디지털 기기에서 구매자 경험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CA 앱 경험 분석 솔루션은 강력한 사용자 맞춤형 대시보드 기능을 통해 기업의 비즈니스 분석 및 데브옵스(DevOps) 팀이 복잡한 데이터 세트를 빠르게 이해하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이행하도록 지원한다. 기업은 웹·모바일·웨어러블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 경험과 성능 데이터를 쉽고 직관적인 대시보드로 확인할 수 있다.

개별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맞춤형으로 즉시 사용 가능한 ‘블루프린트(Blueprints)’ 템플릿을 통해 빠르게 시작할 수 있다. 동적인 콘텍스트 대시보드는 사용, 구매자 과정, 경험, 성능 등 전체 디지털 사용자 경험을 보여준다.

리차드 게르디스(Richard Gerdis) CA 테크놀로지스 아태지역 데브옵스 담당 부사장은 “오늘날 고객은 다수의 채널에 참여하고, 이용하는 모든 플랫폼에서 동일한 데이터와 옵션을 기대한다. 따라서 브랜드는 모든 채널에서 연속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며 “CA 앱 경험 분석 솔루션은 디지털 사용자 경험에 대한 직관적 시각화를 통해 구매 트렌드, 유지율, 성능에 대한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기업의 의사 결정권자는 고객 유지와 창출을 위한 앱 조정 사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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