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 LG전자 광고용 세계적인 암벽등반가 특수가방 선보여
상태바
델파, LG전자 광고용 세계적인 암벽등반가 특수가방 선보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9.2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년 전통의 특수조끼 및 특수장비, 전술파우치, 전술가방 전문 업체 델파가 최근 LG 무선청소기 광고에 등장하는 특수가방을 선보였다.  

최근 LG전자는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인 ‘코드제로 싸이킹’의 흡입력을 보여주기 위한 독특한 미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광고에서는 청소기의 흡입력만을 이용해 인천 송도에 위치한 33층 높이의 고층 빌딩을 등반하는 극한 과제에 도전하는 장면이 나온다.  

이 영상에는 세계적인 암벽등반가 시에라 블레어 코일이 델파(DELPHA)에서 제작된 광고용 특수가방을 들고 등장한다. 특수가방에 들어있는 LG 코드제로싸이킹 청소기의 무선 흡입력을 확인하기 위해 암벽가가 청소기만으로 빌딩 정상에 오르는 장면이 보는 이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이번 광고를 위해 제작된 가방은 코듀라 1000D 원단을 사용하여 청소기의 무게를 견딜 수 있게 제작되었으며, 델파(DELPHA) 의 파트너사인 현대시스템(HYUNDAI SYSTEM)과 공동으로 작업해 탄생한 제품이다. 코듀라는 일광 견뢰도가 뛰어나 햇빛이나 오랜 기간 사용 후에도 변색이 잘 되지 않는 장점을 지니고 있으며 건조속도가 빨라 옷을 관리하기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고기능성에 비해 저렴하여 군용 의류등에 많이 사용되고 있고 아웃도어로도 각광받고 있는 소재다.  

한편 델타는 50년 전통을 가진 특수 장비 전문 브랜드로 최근 방영을 시작한 tvN드라마 ‘더 케이투’를 협찬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