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아이본베이비페어, 10월 13일부터 16일까지 수원 아주대체육관서 열려
상태바
2016 아이본베이비페어, 10월 13일부터 16일까지 수원 아주대체육관서 열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9.23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 출산을 위해 준비해야 할 필수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베이비페어. 매년 수많은 초보‧예비맘들이 방문하는 해당 행사가 이번 수원 아주대학교 체육관에서 ‘아이본베이비페어’로 진행될 예정이다.

금번으로 총 세 번째 진행되는 아이본베이비페어는 10월 13일부터 16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개최된다. 장소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수원 아주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리며, 행사 규모로는 125개의 부스에 100여개에 달하는 브랜드가 참여하게 된다.

참가기업으로는 △유모차 미고미니, 깜, 레카로, 리안, 멕시코시, 베이비젠요요, 뻬그뻬레고, 엘솔, 잉글레시나. △카시트 깜, 레카로, 오이스터, 시크, 순성, 다이치. △영유아교육 디즈니 월드 잉글리쉬, 도서출판 아람, 웅진씽크빅, 튼튼영어. 이 외에도 브라운체온계, 타이니러브, 유로스타욕조, 아토팜 등이 있으며 각 업체별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2016 베이비페어만의 자체적인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먼저 선착순 이벤트로 매일 200명씩 4일간 총 800명에게 선착순으로 사랑스러운 디즈니 목욕 가운을 제공하게 된다.
사전등록 이벤트로는 이태리 디럭스 유모차의 전설 잉글레시나의 “지피프로” 유모차, 뻬그뻬레고의 다기는 4in1 “뻬그뻬레고 씨에스타 아기식탁의자”, “오이스터 아리어스 카시트” 등 다양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 진행 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현장등록 시에는 3,000원의 입장료를 지불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본베이비페어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본 전시회에서는 작년에 이어 미아발생 방지를 위해 코드아담제를 시행하게 된다. 코드아담제를 실시하게 되면 미아발생 시 전시장의 모든 출입구가 봉쇄되고 아이의 출입이 제한된다. 이는 시설봉쇄 등을 통해 10분 내에 아동을 찾는 선진국형 시스템으로. 실제 다양한 방면에 활용되고 있다.

또한 마찬가지로 작년에 이어 ‘수원맘모여라, 광교맘모여라’가 함께하는 플리마켓이 열릴 예정이다. 기간은 10월 13일 목요일부터 15일 토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이며 아주대학교 실내체육관 앞에서 진행된다.

무료로 베이비페어를 참관할 수 있는 사전등록은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서 진행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