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클라스트코리아, X80 파워 S 64GB 출시기념 선착순 구매 이벤트 진행
상태바
태클라스트코리아, X80 파워 S 64GB 출시기념 선착순 구매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9.22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클라스트코리아는 오는 9월 26일 듀얼 OS태블릿 X80 시리즈의 최상위 모델인 X80 파워 S를 국내 공식 출시기념으로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 동시에 특별가로 런칭행사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X80 파워 S는 기존 엔트리급 모델에서 적용되지 않았던 전면 강화 유리를 탑재해 내구성을 높이고 색상 왜곡을 최소화해 어느 각도에서나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과 높은 가독성을 제공하고 고급스러운 메탈소재와 충격에 강한 신소재를 조화롭게 적용한 프리미엄 디자인과 측면 라운딩 처리로 완벽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독립 챔버 방식의 듀얼 스피커를 지원하는 등 차별화된 성능과 안정된 내구성, 폭넓은 확장성까지 고루 갖추어 출시되는 상품이다.

특히 수신율을 높인 2세대 와이파이 시스템 적용으로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무선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제품 사양은 인텔 체리트레일 Z8300 쿼드코어 프로세서, LPDDR3 2GB 메모리,64GB대용량 저장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8인치 풀HD+ 해상도(1920×1200)를 지원하는 광 시야각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도 아이폰6S 만큼 얇은 7.2mm 두께와 329g의 무게로 뛰어난 휴대성과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듀얼 OS탑재로 윈도우10의 생산성과 안드로이드의 효율성까지 겸비된 노트북과 태블릿의 장점과 휴대성과 활용성이 강조된 모델로 샴페인골드와 퓨어실버 2가지 색상으로 한정수량 국내 단독 출시된다.

행사 당일 선착순 구매시 특별 제작된 TPU 케이스가 무상제공되는 사은 행사와 함께 구매 후 포토 후기 작성자를 대상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대용량 보조배터리와 블루투스 알파스피커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해당 모델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상품 구매 시 특별 사은품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와 X80 파워 S 2대가 포함된 럭키 박스 지급 행사가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태클라스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