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광주웨딩박람회, 10월 1~3일 LG전자 학동점서 개최
상태바
제7회 광주웨딩박람회, 10월 1~3일 LG전자 학동점서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9.2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크루즈웨딩박람회가 가을을 맞아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제7회 광주웨딩박람회’를 개최된다는 소식이다. 이 행사는 10월 1일(토)~3일(월), 오전10시부터 오후8시까지 광주 동구 소태동에 위치한 LG전자 학동점 2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광주웨딩박람회는 ‘메종드보네르’, ‘라페스타’, ‘상무리츠’ 등 다양한 광주 유명 웨딩홀 업체가 참여해 각양각색의 웨딩홀을 한 곳에서 비교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대관 및 식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번 광주웨딩컨설팅에는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 웨딩메이크업 등 결혼 준비와 관련한 모든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꾸며지며, 팜투어, 에스벨, 자미온, 한국도자기 등 다양한 혼수 업체들도 참여해 신혼여행, 예물, 한복, 예복 등을 파격 특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혼수 특가 가전제품 상담 시에는 LG전자 임직원가 할인 혜택, 혼수가전 최고 70만원 할인 및 추가 3%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한 최저가 가전구매를 지원하며, 제품별, 금액대별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해 알뜰한 혼수마련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체중계, 청첩장할인쿠폰, 신부수첩 3종 선물세트가 증정되며, 박람회에 참여한 고객 중 선착순 20커플에게 전기그릴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현장에서 3업체 계약 시 15만원 상당의 테팔전기그릴이, 5업체 계약 시 40만원 상당의 휴롬원액기가 제공된다.

크루즈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광주결혼박람회에는 보다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하기 때문에 예비부부들은 유명 웨딩홀에서부터 스튜디오, 신혼여행까지 손쉽게 알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