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렌탈 비교사이트 이용자 급증
상태바
정수기렌탈 비교사이트 이용자 급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9.21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수기렌탈 전문사이트 렌탈포유는 최근 본격적인 이사와 결혼시즌인 가을로 접어들면서 렌탈(대여) 비교사이트를 찾는 소비자들이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온라인과 홈쇼핑을 통한 생활가전업계의 마케팅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최근 추석명절 선물로 안마의자,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렌탈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들까지 늘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은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제품을 선택하기 위해 렌탈 비교사이트에서 추천받아 선택하는 방식이 늘고 있다.

렌탈포유 관계자는 “비교사이트에서는 동양매직, 쿠쿠전자, 청호나이스, 루헨스, 바디프랜드, 현대렌탈케어 등 한눈에 주요 업체들의 다양한 모델 비교가 가능하고, 상담을 통해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최근 직수형정수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동양매직의 슈퍼정수기(WPU-A200C)와 슈퍼S정수기(WPU-A400C)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와 함께 쿠쿠전자의 인앤아웃탱크리스(CP-LS011B), 청호나이스의 티니얼음정수기(CHP-5321D), 루헨스의 나노다이렉트플러스정수기(WHP-750), 바디프랜드의 W냉온정수기와 W얼음정수기 등이 각 브랜드별 스테디셀러로 꼽히고 있다.

렌탈포유 관계자는 “기능과 용도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모델들이 많고, 필터에 따라 정수방식에 차이가 있다”며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기 위해 전문업체의 상담을 받아보고 결정하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