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2016년 기술부문 신입사원 공개채용
상태바
NHN엔터, 2016년 기술부문 신입사원 공개채용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6.09.20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W개발·인프라·보안 등 기술부문 신입사원 모집…정형화된 스펙보다 실무형 인재 선발에 초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2016년 하반기 기술부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페이코(PAYCO) 간편결제와 벅스(음원), 티켓링크(예매), 코미코(웹툰), 토스트(기술) 등 신사업에 진출, 종합 IT 서비스업체로 변신 중인 NHN엔터테인먼트가 오는 9월 30일까지 SW개발/IT인프라/IT보안의 세 가지 기술부문에 대해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NHN엔터는 이번 신입사원을 ‘4기 TOAST Rookie(토스트 루키)’로 명명하고, 회사의 미래를 함께 열어갈 실력있고 창의적인 인재를 선발, IT 기술 전문가로 양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주된 업무는 ▲서비스 구축에 필요한 클라우드/미디어/검색/광고 플랫폼 및 모바일과 PC환경에서의 앱과 웹 서비스 개발, ▲가상화 기술과 오픈스택을 이용한 클라우드 기반의 IT 인프라 구축과 운영, ▲보안 솔루션 개발 및 보안 분석 환경 자동화 등이다. 

진행절차는 서류전형에 이어 10월에 두 번의 Pre-Test를 거쳐 ‘Feel the TOAST’를 진행한 뒤, 11월 말 경 최종 면접을 통해 선발하며, 내년 1월부터 정식 근무를 시작한다. 

‘필 더 토스트(Feel the TAOST)’는 NHN엔터의 특화된 채용 프로그램으로, 지원자가 회사 생활을 먼저 경험해 보는 일종의 일일 근무 체험 면접이다. 지원자가 현재 근무 중인 선배 직원들과 같은 시간에 출근, 자신의 자리를 배정받고 하루 동안 주어진 업무를 수행하며 문제 해결 과정을 평가하는 식이다. 

이와 함께 NHN엔터는 관심 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번 채용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물론, 먼저 입사한 선배 신입사원들과 함께하는 취업 설명회 ‘Open Talk Day’를 9월 24일(토), 오후 2시 판교 사옥 ‘플레이뮤지엄’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선착순 접수 모집 중이며, 참가에 제한은 없다. 

지원자격은 2017년 2월 또는 2017년 8월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이며, 지원 희망자는 NHN엔터테인먼트 채용 홈페이지 접속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