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저비용 고효율 A4 흑백 복합기 ‘M420’ 출시
상태바
신도리코, 저비용 고효율 A4 흑백 복합기 ‘M420’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9.1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스솔루션 전문기업 신도리코(대표 우석형)는 효율적인 성능과 경제성이 돋보이는 A4 흑백 복합기 ‘M420’을 출시했다.

출력,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을 두루 갖춘 올인원 복합기 M420은 분당 약 33매의 출력 및 복사 속도에 최대 880매까지 급지가 가능해 흑백 문서 출력이 많은 사무실에 유용하다. 콤팩트한 사이즈지만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여러 기능을 지원한다. 자동 양면 복사 기능으로 양면 인쇄물 복사시 일일이 용지를 뒤집는 번거로움이 없고 모든 문서를 USB, 네트워크 또는 이메일로 바로 스캔하거나 인쇄할 수 있다. A4뿐 아니라 A5, B5, A6 등 다양한 용지를 취급해 용지 대응력도 우수하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품을 유지하는 기능들도 갖췄다. 저소음 모드 기능을 활용하면 소음뿐 아니라 에너지량도 절약할 수 있고 장시간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자동 전원 꺼짐 기능으로 사무실 전력사용량을 낮추는 효과가 있다. 또한 네트워크로 출력량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어 유지 관리가 한층 편리해졌다.

이외에도 3.5인치 LCD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조작이 편리하며 보안 인쇄 기능으로 문서 보안성을 높였다.

신도리코 홍보실 윤후석 과장은 “M420은 흑백 문서의 출력 및 복사량이 많은 금융, 법률 업계 등에서 효율적이면서도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신도는 고객의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오피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굳힐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