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토, 제 1기 직토 BT 대학생 홍보단 모집
상태바
직토, 제 1기 직토 BT 대학생 홍보단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9.12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용 스마트밴드 개발 스타트업인 직토(대표 김경태)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직토워크’ 스마트밴드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소비자 홍보단 ‘제 1기 직토 BT(Balance Trainer)’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직토 BT’는 균형 잡힌 삶을 위한 ‘내 삶의 밸런스 트레이너’라는 의미로, 총 6명의 대학생을 선발해 2개월 동안 ‘직토워크’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미션 수행 시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할 예정이다. 홍보단이 수행할 미션은 직토워크 체험 후기와 특장점, 나만의 활용법 등을 개인 블로그와 SNS에 올리는 것이다. 활동이 끝난 뒤에는 전원에게 수료증을 지급하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시상도 할 계획이다.

직토 BT 홍보단은 건강과 헬스케어 스마트밴드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 휴학생, 취업준비생이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으며, 특히 블로그를 꾸준히 운영하거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SNS 콘텐츠 작성이 가능한 지원자는 우대한다. 지원 방법은 네이버폼 온라인 지원서를 통해 지원동기와 운영하는 SNS주소 등 간단한 참가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지원서는 9월 21일까지 접수한다.

김민석 직토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이번 홍보단 모집은 건강한 삶의 밸런스를 추구하는 젊은이들에게 직토워크의 특장점과 활용방안을 홍보하고, 직접적인 체험 기회를 제공해 직토워크 제품의 실질적인 장점을 경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