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리서치, 20일 ‘SDN/NFV 에코시스템 데이 세미나’ 개최
상태바
아토리서치, 20일 ‘SDN/NFV 에코시스템 데이 세미나’ 개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9.12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DN/NFV 전문기업 아토리서치(대표 정재웅)가 오는 9월 20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SDN/NFV 에코시스템 데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급성장하고 있는 SDN/NFV 시장속 네트워크 생태계 구축’을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에서 아토리서치는 단순히 자사 솔루션 소개에서 벗어나 클라우드 및 다양한 시장에서 핵심인 SDN/NFV 기술 활성화 및 클라우드 생태계 조성을 통해 이룰 수 있는 비전과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아토리서치가 처음으로 개최되는 자체 세미나로 기존에 파트너를 맺고 있던 안랩, SK인포섹, 델코리아, 레드햇코리아도 참여해 최신 네트워크 기술과 솔루션, 깊이 있는 정보 공유 등 심도 있는 발표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아토리서치와 기술 제휴 관계를 맺고 있는 주요 파트너들의 부스운영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정재웅 아토리서치 대표는 “아토리서치는 SDN/NFV 기술을 다년간 개발하고 공공, 민간, 통신 분야에서 다양한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기술을 주도하고 있다”며 “국내 네트워크 시장의 변화를 이끄는 것은 물론 순수 국산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클라우드, 5G, IoT 등 신규 거대시장에서 개방성과 협업을 통해 클라우드 생태계의 발전에 기여하며 SDN/NFV 기술을 리딩하는 최적의 파트너가 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