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코리아, 오버워치 증정 2차 이벤트 진행
상태바
갤럭시코리아, 오버워치 증정 2차 이벤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6.09.12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코리아는 지난 7일부터 진행한 GTX 1070 EXOC 개간지 제품 구입 시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 증정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감사의 마음으로 추가로 오버워치를 증정하는 2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GTX1070 EXOC 개간지 D5 8GB는 ‘갤럭시의 베스트셀러 제품군인 개간지 시리즈’로 화이트 감성이라는 대표적인 매력을 갖고 있는 제품이다. 1920개의 쿠다 프로세서, 1594MHz의 코어 클럭 및 1784MHz의 부스트 클럭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쿨링커버를 꽉 채우는 화이트 LED 100mm 듀얼팬과 2개의 8mm 히트파이프, 2개의 6mm 히트파이프가 장착돼 있으며, 화이트 알루미늄 쿨링커버와 백플레이트가 있어 강력한 쿨링효과와 안정적인 게이밍을 돕는다. 더불어 듀얼팬에는 개간지 시리즈의 상징인 화이트 LED가 장착됐으며, 기존 개간지 시리즈보다 업그레이드돼 측면과 후면의 RGB LED로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스타일리쉬한 시스템을 만들 수 있다.

갤럭시코리아 마케팅팀 추정석 부장은 “제품을 구입하고 증정품을 받지 못한 고객들을 고려해 2차 물량을 확보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언제나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와 최고의 제품으로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차 오버워치 증정 이벤트는 한정수량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9월 7일 이후 해당 그래픽카드 구매자에 한해 구입증빙 자료(그래픽카드 시리얼 번호사진, 구매내역과 일시가 나와 있는 현금영수증 또는 카드 영수증 사진, 성함 및 연락처)를 메일(gkr_event@galaxytech.com)로 신청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